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일반산업기계/부품

에어맨 콤프레샤 포터블 박스타입 PDS 55S BOX TYPE _ 에어맨 코리아

 

에어맨 콤프레샤소형에서 대형까지의 다양한 모델 박스타입과 트레일러 타입으로 공급함으로써 최적의 콤프레샤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운전조작, 저소음, 소형경량설계, 간편한 정비성과 안전시스템에어맨 콤프레샤는 건설현장의 작업에 위력을 발휘하여 수익성을 한층더 높여드립니다.

 

 

에어맨 콤프레샤 포터블 박스타입 PDS 55S BOX TYPE

 

 

 

제품코드 : PDS55S

판매가격 : 협의

제조사 : HOKUETSU

원산지 : 일본

브랜드 : 에어맨

 

 

세계적으로 정평이난, 스큐류 테크놀로지로 리드한,

에어맨 콤프레샤를 건설현장에서 함께하십시오

 

 

입증된 뛰어난 내구성

 - 심플한 구조의 죠인스크류는 습동부가 없어서 항상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고품질의 베어링을 채용한 뛰어난 내구성이 실제 테스트를 거쳐 입증되었습니다.

 

높은 효율로 저연비 실현

 - 동력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고효율의 프로필(세계8개국 특허출원)을 적용하였으므로 귀중한 연료를 아껴줍니다. 저연비 성능은 까다로운 일본의 '우수 에너지 기기상'까지 받은 고성능의 콤프레샤입니다.

 

기본 성늘을 중시하는 품질관리시스템

 - 주물구조에서 완성품에 이르기가지 일괄 생산시스템을 갖춘 에어맨은 심혈을 기울이는 품질관리시스템으로 기본 성능을 최대한 확보해 줄 것입니다. 품질관리시스템의 일례로 3차원 가공정도를 엄격하게 측정하는등 정밀도를 매우 엄격하게 관리 하고 있으며 ISO9001인증까지 받았습니다.

 

고품위 테크놀로지

 - 부하에 따라 적절한 흡입량과 최적의 엔진회전을 유지해주는 언로다와 스피드 레귤레이터, 최저 압력유지 밸브등 각 요소를 고성능 메카로 제업합니다.

 

 

 

에어맨 제5세대의 고효율 프로필로더

저연비로 수익을 늘력줄 것입니다.

 

 

보다 손쉬운 운전조작

 - 운전 판넬이나 서비스 에어 밸브류, 오일 레벨게이지 등 사용하기 쉽도록 한면에 배치되어 있어 보기 쉽고 조작이 빠릅니다. 또한 키 스위치의 한방향, 빠른 예열채용등은 운전 조작이 한층더 신속합니다.

 

저소음 운전환경

 - 대형소음기, 흡배기 닥트 구조에 흡입재를 충분히 넣은 에어맨의 독자적인 방음 엔크로져 구조에의해 저소음 운전이 가능하며 일본의 고인된 국토교통성에서 인증하는 저소음지정기 인증을 받았습니다.

 

소형 경량 설계 실현

 - 설계에서부터 경량화로 계산된 컴팩트한 외관은 좁은 현장에서도 장소를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또한 박스 타입은 2단 쌓기가 가능하여 보관장소도적게 차지합니다.

 

점검/정비성 향상

 - 엔진내악가수나 오일의 확인, 드레인배출등 일상 점검부를 측면에 배치하여점검이나 정비시 접근이 쉽습니다. 또한 대형 문작을 채용하여 점검이 더욱 편해졌습니다.

 

EFPA(자동에어배기장치) 채용

 - 연료가떨어져 엔진이 멈출경우 에어빼기를 해야하나 옥외에서는 힘든 일입니다. 이런 번거로움을 해결하는 자동에어빼기장치가 기본 표준사양으로 장착되어 편리합니다.

 

안전중시시스템

 - 이상이 생기면 모니터에 램프가 켜져서 모니터를 보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엔진유압 저하나 수온 이상 사승, 토출고익 온도 이상 상승시에는 비상 정지 장치가 작동됩니다.

 

다양한 선택품목

 - 이동이 편리한 캐스터, 에어호스의 관리가 편리한 호스드럼통등 다양한 선택품이 있으니 편안하게 상담해주세요^^

 

다양한 제품공급

 - 고객의 다양한 요구충족을위해 에어맨은 광대한 모델외에 다운저홀용등의 고압사양, 압축공기중의 수분을 제거하는 애프터쿨러사양, 습기가 없는 드라이 에어사양, 전체 밀폐된 모터구동에 의한 전천후 기후사양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에어맨 콤프레의 자세한 제품사양을 보시려면?
(클릭↓↓클릭)

▶www.airman.co.kr




 

에어맨 콤프레샤 포터블 박스타입 PDS 55S BOX TYPE _ 에어맨 코리아